본문 바로가기

쫑알쫑알 보험 Q&A

비갱신형암보험 추천비교-한화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추천해주세요.!

비갱신형암보험추천 한화암보험추천

안녕하세요.!


종신보험을 나이가 좀 어릴때 가입하고 지금까지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암보장을 조금더 강화하고 싶어서 본 블로그에 상담요청을 남겻습니다.

이왕이면 비갱신형으로 설계를 희망합니다..생명보험의 암보장은 고액보장이고 손해보험의 암보장은 조금 약

하다고 하던데 어느말이 진실인지 모르겠습니다..

소바자입장에서 약관의 내용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보니 이왕이면 제대로된 설명을 듣고 싶습니다.

희망하는 보장금액은 3천만원정도이구요..이왕이면 비갱신형으로 최저의 보험료를 최고의 보장을 받고 싶습니다.

정보주세요..


 


보험리모델링의 순서는 기존보험가입의 현황을 먼저 파악을 하고 그에 따른 추가적인 대안을 설정해드리는 것이 순서일듯 합니다..

물론 종신보험의 암보장과 기타 보장의 특약을 먼저 확인한 후 혹시나 추가적인 보장상품이 전체합산 보험료에 부담을 드린다면 추천드리기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암보험의 경우 생명보험보다 손해보험상품이 더 순수(?)합니다.

암보험은 책임개시일(90일)은 어느 보험사/상품에도 똑같이 적용합니다.

하지만 보험사마다 가입금액의 보장을 100%/50%를 가입에 따른 경과일로 세분화합니다.

생명보험은 가입후 2년후 100%보장 / 손해보험은 가입후 1년후 100%보장

최근 흔하게 발병하는 암종류는(남성.여성 생식기암과 유방암.) 생명보험은 가입후 180일이내 발병시에는 가입금액의 10%/20%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보험사는 약관에서 보장하지 않거나, 보장금액을 가입기간에 따라 제한사항을 두고 있음으로 하루,이틀사이에 수천만원을 손해보는 일이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약관을 혹여나 제대로 읽지 않고 지나쳐 가입을 해도 무난한 보험상품을 추천드리자만 한화손해보험의 암보험상품입니다.

*장점및 특징*
생명보험사의 혜택으로만 여겨졌던 암진단시에 납입면제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가입후 1년이 경과하면 일반암은 100%보장하며, 갑상샘암과 기타소액암은 가입금액대비 20%,10%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뇌출혈+급성심근경색진단비를 추가적으로 구성하는 생명보험과는 달리 암특약만 설정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따라오는 사망담보의 보험료는 큰 비중을 차지 하지 않음으로 보험료의 절감에서도 탁월한 상품입니다.

비갱신형으로 최대 4천만원까지 구성이 가능하며,암수술비.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암입원비까지 동시에 설정이 가능합니다..

*본 게시물은 운영자에게 상담온 메일을 질문과 답변식으로 포스팅한 자료입니다.
관련 내용은 하단 ↓↓↓ 이전글에서 더 많은 정보를 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