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동양생명 어린이보험 수호천사꿈나무

동양생명 수호천사꿈나무 어린이보험 20년납 30세만기

 

 

 

동양생명 어린이보험 수호천사 꿈나무로 잘 알려진 상품은 보장기간에 따라서 상품명이 다릅니다.

보장기간을 30세로 설정을 할지 80세로 설정을 할지 아님 100세로 설정할지는 고민스러운 부분입니다.

 

생명보험은 정액형 보장으로 시간이 갈수록 화폐가치가 하락을 하긴 하나 최근의 보험사는 중대한 보장을 축소하고 있는 입장임으로 이왕이면 보장기간을 긴 상품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전체적으로 봤을때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동양생명 수호천사 꿈나무 어린이보험은 20년납 30세만기로 선택을 했을때의 상품명이구요..100세나 80세로 보장을 선택을 할때는 꿈나무 자녀사랑 상품명이 다릅니다..

물론 특약의 설정도 조금식 차이가 납니다.

 

환급형의 경우 70%/100%형으로 구분되어 지나 보통 순수보장형으로 선택하는 것이 보험료를 아낄 수 있습니다..

 

 

 

 

납입기간은 20년납이구요 30세만기로 설계를 했습니다.

주계약은 손댈필요가 없구..통원비 특약이 불필요한 분들은 추가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고액보장은 생명보험이라는 공식이 있긴 하나 1억보장은 특정암에 대한 보장임으로 약관 내용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치료비가 수천만원에서 억대로 비용이 드는 백혈병을 보장받기 위한 특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외에는 5천만원까지 지급을 함으로 보장내역은 아주 좋습니다.

 

생명보험이 손해보험보다 좋은 점은 수술비 특약의 범위가 아주 넓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손해보험은 의료실비에서 실제 비용을 보장을 하는 것이고 생명보험은 해당 질병으로 수술을 했을때 지급대상이 되는 수술비 특약의 보장금액에 따라서 정액보장을 함으로 장점이 많습니다.

 

1종수술에서 5종수술비의 보장금액은 신한생명 어린이보험 보다 금액이 높습니다..

 

 

 

 

보장기간이 짧은 상품으로 가입을 했다고 향후 리모델링시 갈아탄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최근에는 0세에서 3세의 경우 대다수 100세보장으로 가입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평균수명의 연장으로 인해 보험상품도 진화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100세 어린이 동양생명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린이보험에 대한 세부 내용을 확인을 하고 싶다면 하단의 상담신청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추첨을 통해서 사은품도 제공되고 좋은 상품도 가입을 할 수 있는 기회일 듯 하네요..^^

 

☞☞태아보험/어린이보험 상담받고 사은품 챙기자 !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