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태아보험순위 lig태아보험 100세만기

태아보험순위 lig태아보험 100세만기

 

 

 

태아보험순위 100세만기 태아보험 20세만기 태아보험 회사별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인터넷상으로 태아보험비교사이트를 살펴보면 태아보험회사별 상품의 순위를 정하고 있더군요.

이 순위가 태아보험 판매건수에 따른 통계인지 아님 사이트에서 계약한 건수에 비례하여 표기를 하는지는 사실 밝혀진게 없습니다.

 

월별 거수 보험료기준으로 보면 오프라인에서는 현대나 lig손해보험사가 비슷하나 온라인의 경우라면 현대가 사실 우위에 있습니다..

 

광고의 힘과 기존의 인지도를 보면 현대를 lig가 추월하기는 힘들 듯 하지만 보험업에 종사하는 입장에서 보면 상품만 보고 판단을 한다면 현대보다 lig가 더 상품이 좋고 보험료도 저렴하다는 생각입니다.

 

 

최근의 흐름을 보면 현대해상이 lig손해보험 상품을 자꾸 따라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상품특약의 경쟁으로만 보면 lig손해보험이 작년부터 현대해상 태아보험 상품을 추월했다고 보는데 서두에서 말한 것 처럼 인지도에서 현대보다 조금 약하다 보니 상품의 장점만 보고 lig희망플러스를 선택하는 분들은 어느 정도 보험상품을 공부한 분들로 보입니다.

 

 

최근에는 쌍둥이 태아보험만 보더라도 lig손해보험이 100세보장까지 허용을 하고 있고 언더라이팅(인수심사조건)은 예전부터 좀더 공격적으로 인수를 해주고 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카페나 블로그에서 태아보험 계약의 비율을 보면 100명중 90명이 lig태아보험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우겨서 가입을 권유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태아보험 비교표를 제시하고 상품을 따져보면 아무리 보험에 잘 모르는 고객들도 현대해상 태아보험을 생각했다 저희 팀들이 소개하는 비교표를 확인하면 lig태아보험을 가입을 대다수 하고 있습니다..

 

 

 

암보장을 예를 들면

2012.09.10 이후 현대해상이 그동안 부족했던 특약을 보강함으로써 LIG태아(어린이)보험과의 경쟁력은 어떨까요?

너무 서둘러 LIG손해보험을 뒤쫒고자 현대해상은 특약을 보강했지만

이는 전체 보험료 상승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다시 10월2일부터 LIG태아보험/어린이보험이 특약을 변경했습니다.

 

기존에 LIG는 고액암과 다발성소아암을 혼합설계하는 것이 되지 않았는데 이번에 고액암을 다발성소아암과 혼합을 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24개 보험사중 고액암의 보장범위가 가장 넓은 회사가 LIG손해보험입니다...

 

생명보험 고액암범위 ===       뇌암.뼈암, 골수암(백혈병)

타사손해보험사 고액암범위==뇌암.뼈암.골수암(백혈병).식도암.췌장암

LIG손해보험사 고액암범위위== 뇌암.뼈암.골수암(백혈병), 식도암.췌장암. 담낭.담도암, 폐암, 간암  <<< 100세만기로 고액암 최대 2천까지 설계가능

 

 *암보장의 범위를 보면

 

 일반암>고액암>다발성소아암=======<< 이해되시죠?^^

 

태아보험 상담도 받고 사은품도 받고 싶다면 하단의 상담신청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 무료상담받고 가입선물 받으실려면 클릭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