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태아보험1위 lig태아보험

태아보험1위 lig태아보험 100세만기 추천

 

 

 

태아보험1위 lig태아보험 장점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태아보험상품을 판매하는 회사중에서 대표적인 회사가 현대해상과 LIG태아보험입니다.

 

두 회사가 경쟁하듯이 상품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두 회사의 상품중에 누가 더 소비자에게 유리할까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지도와 과거 광고의 힘으로 현대해상이 유리했지만 최근에는 태아보험 시장에서 LIG손해보험의 상품의 위상이 점점 더 올라가고 있습니다.

 

 

LIG태아보험의 장점은 역시 보장에서 우수하다는 점을 들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연동되는 휴유장애를 6천만원 잡아도 입원일당이 3만원을 선택할 수 있음으로 현대해상 1억보다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물론 후유장애 금액은 높으면 높을 수록 좋지만 100세만기 상품을 선택하는 분들은 당연히 높은 월 보험료를 조금 낯추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유동적으로 금액을 조절가능한 LIG 가 유리합니다.

 

 

 

어떤 소비자는 현대는 보상을 잘해주고 LIG는 보상을 잘 해주지 않는다고 하시던데요? 도데체 무슨 근거로 이야기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두 회사 모두 대형회사임으로 보험금청구에서 한회사가 잘해주고 다른 회사는 못해준다는 것은 보험회사와 상품을 잘 이해못하는 소비자를 가지고 본인들에게 유리한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화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 경험해 본 결과 두회사 모두 보상청구에 대한 부분의 업무처리를 깔끔하다는 결론입니다.

 

 

보험가입의 목적이 대형 위험에 대한 보장인 것을 감안하여 LIG의 암보장과 현대의 암보장의 차이를 보면 보장금액과 약관의 보장범위에 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현대는 다발성 소아암을 30세만기 이하로 가입을 하는 경우 8천만원까지 선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신 100세보장으로 선택을 하는 경우 LIG태아보험과 다른 점은 보장금액은 비슷하나 보장범위에 대한 부분은 다소 차이점이 있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의 100세만기 선택의 경우 암선택의 보장한도와 보장범위는 다발성 소아암5천 다발성소아암이외의 암진단비3천 성인암담보인 일반암 3천으로 구성이 되며. LIG의 경우 다발성 소아암5천(다발성소아암3천+고액암진단비(100세만기)+일반암진단비3천으로 구성이 됩니다.

 

여기서 보장금액은 현대가 더 높아 보이나

LIG손해보험은 성인암진단비 3천의 약관의 보장범위는 보험기간중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으로 진단확정시
(최초1회에 한함, 가입금액의 20% 지급

고액암 100세만기(뼈암.뇌암.골수암.식도암.췌장암.담낭.담도암.폐암) <=====업계에서 고액암보장 범위 1위

 

현대해상 태아보험은

단, 기타피부암, 갑상샘암, 제자리암 및 경계성종양으로 진
단확정시 가입금액10% 지급(최초1회한)

 

로 차이가 납니다..기타 특약은 대동소이함으로 비교하지 않겠습니다.

무조건 인지도만 보는게 아니라 보장의 범위가 사실 가장 중요합니다..약관에 무지한 소비자들은 그냥 그렇게 대충 보험가입을 단순한 믿음만 가지고 가입을 합니다..이제는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을 하는 것이 올바른 상품선택에 후회가 없을 듯 합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 무료상담받고 가입선물 받으실려면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