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인공수정 태아보험 시험관아기 태아보험

인공수정 태아보험 시험관아기 태아보험 다태아 가입시 선물!

 

 

 

최근들어 인공수정 태아보험 시험관이기 태아보험의 상담이 부쩍 늘었습니다.

물론 자연임신이 안되어 인공적으로 시행하다보니 확률적으로 쌍둥이 임신도 많아졌습니다.

과거에는 인공수정 시험관임신의 경우 태아보험 가입에 일부 특약이 제한적으로 허용을 했는데 최근에는 보험사가 인수조건을 완화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니즈가 강해지면 당연히 금융사는 그에 따른 상품을 개발해야 하는데 지금까지는 뒷전에 있다가 얼마전 금융감독원의 지시사항으로 인해 인수조건을 확대한 것 같습니다.

 

 

 

인공수정 다태아 플랜이라고 lig손해보험에서 나온 가이드라인입니다.

임신주수에 따라서 허용하는 특약이 모두 다릅니다. 인공수정태아보험 시험관아기태아보험은 산모의 병력사항에 따른 인수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담당 설계사에게 정확하게 물어보고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임신초기에 유산방지제를 처방받거나 기타 부인과 관련 치료력은 일반적인 태아보험 가입에는 임신주수가 일정시기가 되면 인수를 하지만 인공수정/시험관아기는 위와 같은 치료력이 있다면 인수에 제한이 옵니다.

관련 서류는 산전기록지와 의사소견서는 필수조건임으로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표를 봐도 어렵죠.^^ 임신주수에 따라서 특약별 인수조건이 상이함으로 반드시 담당 설계사에게 정확하게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보험사가 이번에 인공수정태아보험의 인수조건을 풀어준것이 거의 7년만에 일입니다.

당연히 인공수정의 임신의 경우 애기가 출생을 하면 면역력이 약하게 태어나는 경우가 많고 병원에 갈 확률도 사실 높음으로 보험사의 입장에선 손해율이 나빠질게 뻔합니다.

결국 이런 인수조건의 완화는 당분간 운영을 하다가 인수조건을 까다롭게 할 가능성이 큽니다.

기업입장에서는 위험이 높다면 당연히 보장을 축소할 수 밖에 없으니깐요

쌍둥이 임신의 경우 출산 용품의 준비도 많죠? 비용도 이중적으로 늘어납니다.^^

 

 

소중한 우리 아기 태아보험 가입도 잘하고 사은품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 무료상담받고 가입선물 받으실려면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