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암보험추천/비교

동양생명 암보험 수호천사홈케어암보험

동양생명 암보험 수호천사홈케어암보험

 

 

 

동양생명 암보험 상품인 수호천사 홈케어암보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암보험 상품을 찿고 있는 분들중에 비갱신형 암진단비의 추가 증액을 희망하는 분들이나 가족력이 있는 분들은 동양생명암보험에 대해서 눈여겨 볼 만 합니다.

 

일반암 최대 5천 고액암1억까지 지급을 하며 모두 비갱신형으로 구성이 됩니다.

32세 남자 30년납 80세만기 설계안입니다.

 

 

 

 

암사망 특약은 옵션으로 들어갑니다..반드시 추가하셔야 합니다..

홈케어 암보험은 기본계약에 암진단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액암은 뇌암.뼈암.골수암 이며 일반암은 전부의 암을 포함을 합니다.

하지만 유방암.남녀 생식기암은 일반암에서 제외되어 따로 2천만원 진단비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암진단및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시에는 납입보험료 면제가 됩니다.

고액암 진단비를 수령하는 경우 다른 암은 보장하지 않으며 일반암진단후 향후 고액암 진단시에는 그 차액을 추가적으로 보상을 합니다.

 

갑상선암은 가입금액의 10%인 5백만원만 지급을 하며 향후 일반암진단시에는 차액없이 추가적으로 일반암5천만원을 추가보상을 합니다..

 

고액암의 범위는 손해보험보다 보장의 범위가 다소 좁지만 큰 비용이 드는 암진단시에는 보장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금액인 것은 사실입니다.

 

 

 

동양생명 암보험에 대한 견적을 희망하는 분들은 제일 하단의 상담신청서를 활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00세만기 암보험은 연령에 따라서 니즈가 다르겠지만 경제적 활동기에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비를 하기 위함이라면 굳이 화폐가치가 하락하는 수십년후의 보장보단 현실적인 시기를 반영할 수 있는 80세상품이 현실성이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