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lig태아보험 20년납 100세만기

lig태아보험 20년납 100세만기 설계안 분석

 

 

lig태아보험 추천 어린이보험 갈아타기 리모델링

 

4월부터 실손의료비특약이 3년갱신에서 1년갱신으로 100세보장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못하고 15년만기로 다시 갱신되는 조건으로 변경이 됩니다..

불과 1년전만 해도 태아보험은 만기를 짧게 하고 성인이 된 후 보험을 리모델링을 하는 것이 대세라고 여겼지만 이제는 100세만기로 처음부터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보험사에서 보장을 자꾸 축소하고 핵심적인 특약의 보장약관을 변경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이유가 되겠지요..

 

태아보험 100세만기 lig손해보험의 희망플러스자녀보험(태아형)의 설계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료만 보고 판단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통상적으로 많이 설계안을 하는 20년납 100세만기 플랜이나 보험료의 부담으로 인한 것이라면 특약의 조정을 충분히 설계사와 상담후 결정을 할 수 있음으로 어떠한 특약으로 먼저 구성이 되는지 살펴보는 것이 중요할듯 합니다.

 

 

 

태아와 어린이 유소년기를 거처 100세까지 성인보험까지 대비를 하기 위해선 다양한 특약이 부과되긴 합니다만..결국 핵심은 성인관련 특약의 보장이 얼마나 잘 구성이 되어 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경쟁사인 현대해상과 비교를 했을때 암보장의 경우 고액암진단비를 선택하시는 경우 보장기간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음으로 이 특약이 장점이 됩니다.

 

다발성소아암의 범위에는 고액암의 보장이 모두 포함되어 있음으로 특약의 금액을 분산하였다고 해서 보장이 축소된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태아특약은 22주 이내 가입이 가능합니다.

lig태아보험은 현대해상과 달리 출산예정일 산출방식이 다릅니다..

통상적으로 6일정도 더 빠르게 계산을 하고 있음으로 산부인과에서 현재 21주라고 의사분이 진단을 하셨다면 이미 lig태아보험에선 22주로 산출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에 대한 수정부분을 lig손해보험에 언급을 했으나 바꿀 생각이 없네요 ^^

보험사가 그렇다면 따를 수 밖에 없네요...이왕 lig태아보험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가입시기를 잘 계산하시길 바랍니다..

 

 

치아특약이나 기타 불필요한 특약은 일단 배제를 했습니다..

물론 설계사마다 주관이 다름으로 설계안도 다를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태아보험 설계안의 핵심은 대형 위험은 반드시 선택을 하시고 소소한 보장은 의료실비 특약으로 대체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물론 보장에 대해서 할말은 많으나 일단 여기서 줄이시길 바랍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 무료상담받고 가입선물 받으실려면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