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사은품이야기

태아보험순위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100세만기

태아보험순위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100세만기

 

 

태아보험순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태아보험을 판매하는 회사는 생명보험 손해보험 각사별로 모두 판매를 하고 있지만 실제 의료실비특약이 핵심사항임으로 이왕이면 역사가 좀더 오래된 손해보험사의 태아보험으로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을 판매하는 손해보험사중 순위를 알아보고 선택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점유율은 현대해상이 1위이지만 2위로 lig태아보험 상품인 희망플러스자녀보험도 그 뒤로 바짝 추격하고 있습니다..

 

제목처럼 최근에는 100세만기 태아보험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대다수임으로 이왕에 선택하실려면 태아특약/유소년기에 발생할 수 있는 보장의 구성 그리고 100세만의 장점을 살려 성인관련 특약의 구성도 경쟁력이 있는 회사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점유율이 1위라고 하는 것은 과거부터 많이 판매를 해온 인지도가 우선적으로 작용을 하나 후발주자로 등장한 회사가 바보는 아닌이상 상품을 좀더 업그레이드 하여 경쟁사를 잡기 위해 상품을 출시를 하는데요..그 중 한상품이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태아형)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25년납 100세만기 태아형으로 설계를 한 가입제안서 올려드립니다...

특약의 설정은 설계사의 주관이 포함되어 있으며 보이지 않는 특약은 그에 따른 이유가 반드시 있을껍니다.

이부분은 질문을 통해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lig태아보험 100세만기 상품이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ci보험과 다른 차이점은 암에 대한 보장의 범위및 가입금액 그리고 보장기간의 차이에 있습니다..

소손해의 위험보장 특약은 사실 큰 차이가 없습니다..

작년 9월 10월 두회사가 경쟁적으로 상품을 개정하면서 거의 비슷해졌죠..

전체적인 보험료는 lig가 좀더 저렴합니다..그렇다고 해서 보장이 줄어든것이 아니라 이는 보험사의 보험료 산출시에 각사의 손해율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주목할 점은 암보장입니다..

현대는 만기가 짧은 상품의 경우 다발성 소아암을 최대 8천까지 선택을 할 수 있으나 100세만기로 선택을 하는 경우 다발성소아암은 5천..이외의 암진단비 3천 (모두 27세만기가 최대 보장입니다.)이며 일반암 성인암보장의 경우는 3천만원을 설정가능합니다...

여기서 성인관련 암보장의 경우 lig와 차이점은 갑상선암의 보장금액이 10%와 20%(lig)로 차이가 나며, lig의 경우 고액암의 보장기간이 최대 100세만기 임으로 성인보험에서도 보장하지 않는 고액암 (간암,담도,담낭, 폐암)가지 추가적으로 보장을 하고 있음으로 보장의 차이가 납니다..

 

최근에 추가적으로 나온 현대의 특약은 환경의 변화에 따른 신특약이 추가되긴 했으나 그 보장금액이 만족할 만큼 높은 금액의 선택이 되지 않음으로 일단 비교에서 제외했습니다.

 

설계안을 봐도 상품이 거기서 거기 같고 참 복잡하시죠 ^^

 

☞☞태아보험/어린이보험 무료상담받고 가입선물 받으실려면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