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ci보험 실속형견적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ci보험 가입설계안 100세만기 실속형

 

태아보험의 대표주자 현대해상 굿앤굿 어린이보험 태아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4월1일부터 현대해상의 태아보험의 설계안이 조금 유연성있게 변경이 되었는데요.

 

100세보장 태아보험이 일단 고객분들이 가장 걱정스러운 부분이 보험료의 부담인데요..이부분은 설계안을 조금 유연성 있게 변동을 시키면 충분히 보험료를 절약하면서 중요한 실비특약은 100세까지 가져 갈 수 있습니다..

 

 

 

특이점은 기본계약은 100세만기로 셋팅을 하고 성인이 된 시점에 기타 정액형 특약은 새로운 보험으로 갈아타는 방법입니다..

 

실손특약은 어차피 갱신형임으로 굳이 중간에 새로 가입을 하는 경우 병력사항으로 인해 보험가입이 불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음으로 이왕이면 실손특약은 100세로 셋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서 정액형 특약중 앞으로 보험사가 불리하게 변동을 시킬 수 있는 암보장이나 2대질환의 경우는 100세만기 또는 80세로 셋팅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위 설계안은 보험료를 최대한 저렴하게 가져갈려고 하는 고객분들이 선호하는 설계안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 드리며 세부적인 것은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빠진 특약이 있는 부분은 약관에서 보장받기 힘들다고 판단을 했고 모든 특약을 선택하는 경우 애초에 절약을 하려 했던 보험료는 또다시 상승을 함으로 전체 특약에 대한 욕심은 버리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약을 줄인다고 했는데요 굉장히 많습니다.

태아특약은 13개월차에 자동소멸하고 여아로 태어나는 경우 일부 보험료가 환급이 되게 됨으로 합산 보험료는 다시 떨어지게 됩니다.

주변에 가입되어 있는 보험상품이 없는 분들이나 유지중 실효가 된 분들중에 병력사항으로 인해 보험가입이 불가한 경우를 너무나도 많이 접하고 있음으로 고객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험료는 저렴하면서 보장은 최대한으로 가져갈 수 있는 설계안이라고 생각하여 소개해드립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 무료상담받고 가입선물 받으실려면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