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자 소개/나의 일상 이야기

보험청약과정/리모델링/보상문의-운영자의 생각


본 블로그는 보험에 대한 정보및 청약을 위한 각사의 상품비교 그리고 보험사의 보험금 부지급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한 정보공유,운영자에게 계약을 하지 않아도 분쟁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해 도움을 드리고있습니다. 저 또한 보험설계사이며 보험계약을 해서 밥벌어 먹고 있다고 보시면 되구요..^^
주요 업무는 이렇습니다.

1.보험계약의 상담은
온라인의 경우 얼굴을 보지 않고 유선및 메일.메신져의 상담만으로 하는 경우가 대다수임으로 결국 블로그상의 운영자의 보험에 대한 생각과 지식을 소비자가 스스로 참고하고 믿음이 생긴다면  상담을 의뢰할 것입니다.

청약의 과정은
1차 상담신청서 남기기
2차 운영자확인후 유선연락(인터뷰) 
3차.설계메일 전달 
4차.수정및 추가요청사항 수렴 
5차.청약을 위한 개인정보동의 
6차.우편물 발송(필요에 따라 내방가능)
7차.수납확정후 증권발송
8차.사후관리(변경사항및 보험금청구안내)


참고로 보험경력 10년/ 온라인 카페.지식인.블로그로 계약상담고객 3천명이상을 보유하고 있음으로 보험계약후 추가로 연락을 못해드리는 점은 다소 양해바랍니다.
항상 하는 말이 무소식이 희소식이다 ! 고객이 아플일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만큼 본인들의 건강이 우선이 아닐까요?^^
하지만 병력발생시 도움은 최대한 드리고 있으니 염려하실 문제는 아닙니다.



2,보험사와의 분쟁상담(고지의무위반,계약해지.보험금 부지급)
저와 보험계약을 하지 않았던 고객이라도 혹여나 가입전의 실수로 알리지 않은 병력고지의무로 인해 다툼이 생긴경우 상담을 통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운영자의 신체의 불편으로 인해 상담을 모두 소화시키지 못한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본 블로그의 활성화를 위해 다시 출발할 예정이오니 많은 상담바랍니다. 비용은 공짜입니다.!

최소한 담당설계사의 협조하에 끈임없이 물어보시고 상황이 풀리지 않는다면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좋은일은 담당설계사한테 다 해주시고 제가 모두 도와드릴 수는 없지 않을까요?^^
설계사가 보험세계에서 돌아(?)가셨다면 상담환영합니다.

 

'운영자 소개 > 나의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11) 201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