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보험사별 상품분석

한화암보험★한화암보험추천-비갱신형암보험 한화한아름플러스암보험 플랜

한화암보험★한화암보험추천-비갱신형암보험 한화한아름플러스암보험 플랜

암보험상품이 판매가 많이 되고 그리고 다양한 암보험상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비갱신형암보험중 한화 암보험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해보험사마다 암보험상품을 실비보험에 특약으로 추가하여 판매하고 있으나 한화암보험의 경우 상품의 경쟁력이 타사대비 우수한면을 보이네요..



한화암보험의 장점을 정리해봅니다.

1.납입면제의 기능

한화암보험의 경우 보험가입후 암에 진단시에는 암진단비를 받고 나머지 특약에 대한 납입면제기능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암진단비 특약+뇌졸중특약+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입원비+수술비 특약을 추가했다고 가정하면 한화암보험은 납입면제의 기능으로 인해 암진단시 기타 특약들이 모두 납입면제가 됩니다.



2.보장의 범위

한화암보험의 경우 암진단비 특별약관을 살펴보며  일반암은 모든 암을 포함하는 것은 잘 아실껏으로 생각되며,기타암중 갑상선암은 가입금액의 (20%보장--타사 10%보장)을 함으로 보장금액은 타사대비 높습니다.
제자리암.경계성종양은 10%로 변경되었음으로 타사와 달리 변한점은 없습니다.

3.100세 암 진단비가 출시

한화암보험은 100세진단비를 6월1일 부터 출시했습니다.
기존 동부화재에서 100세 암진단비를 미리 출시를 했을때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최근 보험사마다 100세 암진단비를 출시했습니다.
한화암보험의 경우 암진단비100세 암수술비100세 암입원비100세 항암방사선치료비 100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 한화암보험은 한아름플러스를 설계를 하시면 되구요..여성이 경우 한화암보험은 미사랑건강보험으로 설계를 하는것이 유리합니다.


4,고액암의 범위가 생명보험 암보험보다 더 넓습니다.

TV광고를 보다 보면 생명보험에서 제시하는 암보험의 경우 고액암의 보장한도를 강조합니다.
하지만 손해보험사중 한화암보험의 경우 고액암의 범위가 생명보험의 암보험보다 그 범위가 넓습니다.
전에 한번 언급해드린 자료임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화암보험 고액암 범위  ☞ http://fhwlwm0900.tistory.com/104  
                                   ☞   http://fhwlwm0900.tistory.com/124 


 




한화 암보험 설계팁
한화 암보험은 진단비의 합산금액이 기본계약(상해후유장애+상새사망)과 1:1 비율로 넣어셔야 인수가 납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은 3천+갱신형(2천필수)로 해야만 5천만원 까지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원본 이미지는 클릭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남자 30세 한화암보험(30년납 100세만기) 암진단비 3천+고액암2천 설계안




여자 30세 한화암보험(30년납 100세만기) 암진단비3천+여성3대암(갱신형) 설계안

한화암보험 플랜을 설계서 까지 첨부해드렸습니다.
한화는 암보험이 나이에 따라서 진단비의 가입금액이 한도가 틀려집니다..위에 설계안은 20세-40세 기준임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비갱신형의 최고봉 한화손해보험 암보험플랜을 설명드렸으며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상담요청을 활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