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보험사별 상품분석

KDB생명암보험★KDB생명암보험-KDB생명 자기사랑암보험 II(가장싼암보험?)

kdb생명암보험★kdb생명암보험- 자기사랑암보험II 얼마나 저렴한가?

암보험상품중에 생명보험/손해보험사 중 어느회사의 어떠한 상품이 유리할까에 대해서 자주 질문을 하고 소비자들도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암보험 상품의 선택에서 단면적인 부분은 보험료이며, 두번째가 가입금액의 한도설정,세번째가 보장하는 암의 범위.즉 약관규정입니다..


하지만 오류를 범하는 것이 보험료의 금액보다 암보험의 보장내역..즉 약관의 보장범위입니다..

아래 링크 뉴스에서 소비자에게 가장 유리한 암보험을 소개했는데요...과연 정답일까....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 상품의 기본은 보장성보험이다. 이들의 보장담보가 유사하다면 보험료가 좀 더 저렴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유리하다.....

그렇다면 보장성보험 중 소비자에게 유리한 암보험 상품은 무엇일까.??

각 보험사 홈페이지와 관련 협회에서 공시하고 있는 상품요약서 상의 보장위험별 '연간보험료' 항목을 살펴보면 이를 알 수 있다.

2011년 08월 4일 뉴스

원문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1/08/20110804121143.html (소지자에게 유리한 최고의 암보험은?)



본 블로그에서 암보험의 비교에 대해서는 수도 없이 언급을 했습니다..

KDB생명자기사랑 암보험과 한화손해보험 한아름보장보험  남자 40세 20년납 80세보장으로 비교해보았습니다..

 

보험료만 비교해봐도 한화손해보험이 당연히 더 저렴하게 나오는군요..

사망담보와 동일하게 적용했을때 한화손보는 기본계약에서 후유장애 부분 2천을 추가로 보상을 합니다..

유방암의 경우 한화는 1년이후 100%보장 ...KDB생명은 2년이 경과해야 100%보장함으로 한화손해보험이 더 유리합니다..


기자님께서 비교를 하실려고 하면 제대로 좀 하시는게 어떨까요?^^

세부 설계안은 아래 파일로 첨부합니다..출력해서 보시도록 편하게 만들어 놨습니다..^^


3번째 파일은 구지 질병사망을 넣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함으로 2만원대로 설계도 가능합니다..^^

소비자가 희망하는 1.보험료가 저렴하다. 2.보장면에 최고 라는 두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보험이 뉴스기사와는 틀려서 조금 아쉽네요..

하여튼 한화손해보험의 암보험이 언제까지 저렇게 경쟁력있게 판매를 할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암보험 서두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