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사은품이야기

태아보험사은품 카시트/아기띠/유모차/범퍼침대

태아보험사은품 카시트/아기띠/유모차/범퍼침대

 

태아보험사은품 소개입니다. 태아보험가입을 하면서 지원(?)받을 수 있는 사은품의 종류중에 대표적인 4가지를 본다면 카시트/아기띠/유모차/범퍼침대로 나누어 질 수 있습니다.

 

 

 

먼저 태아보험의 정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려드리고 사은품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에서 태아특약이 미리 포함되어 가입을 하는 상품으로 임신을 안날로 부터 가입이 가능합니다.

 

태아보험이라는 상품을 판매하는 곳은 손해보험사 생명보험사에게 모두 취급하고 있으나 한가지 상품만을 가입을 한다면 손해보험사(현대해상,lig,동부화재)중 한곳만 하셔도 무방합니다..

 

생명보험사 (동양생명.신한생명)의 경우 손해보험사의 보완및 보강의 개념으로 접근을 하나 두상품을 모두 가입을 하면 보험료가 다소 높아지게 됨으로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가입시기는 임신을 안날로부터 22주이내 생명보험사의 경우 35주까지도 가능하나 실제적인 태아특약은 22주이내에 가입을 해야만 특약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점을 주의하시길 바라며 사은품 설명 이전에 간략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요즘 뜨고 있는 사은품 범퍼침대중 쁘띠베이비 범퍼침대입니다..유모차나 아기띠나 카시트는 주변에서 선물을 많이 받으시는지 최근에는 사은품으로 침대를 선택하는 예비맘님들이 많아졌습니다.

타사 제품에 비해 다소 가격은 높으나 태아보험 상품선택에 따른 고객의 부담도 일부 있으니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육아박람회에서 최근에 급성장하고 있는 사은품의 일종입니다..

 

 

 

 

 

수입브렌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국내 브랜드중에서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모차 카펠라입니다.

기본적으로 양대면이 가능한 유모차로서 잉글레시나의 경우 디럭스형의 고가인 경우에만 가능한 옵션을 중저가이지만 카페라 유모차는 옵션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양대면 기능이 왜 필요한지는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아시죠?^^

 

 

 

 

소비자 고발에서 나온 카시트로 유명한 다이치입니다..육아박람회가도 다이치 카시트는 항상 따라오는 카시트입니다.

실제 순성에서 나온 카시트도  1위 상품으로 최근에 가격은 다소 비싸지만 다이치 보다 최근에는 순성상품을 찾는 분들이 많더군요

 

에르고 아기띠는 실제 보면 그렇게 이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데 찾는 분들이 많더군요..외국브랜드라서 그런가요? ㅎㅎ 최근에는 국내 브랜드중 좋은 아기띠 상품도 많습니다.

에르고 아기띠중에서 유명한 홀란드 제품입니다...남들의 시선도 중요하지만 엄마의 체형과 아기의 편안함으로 고려하여 직접 착용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태아보험가입시 지원되는 사은품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태아보험 상담도 받고 사은품도 추첨을 통해서 대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나 하단에 상담신청을 클릭하시면 관련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건강한 출산되시길 바랍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 상담받고 사은품 챙기자 !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