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100세어린이보험★100세어린이보험 추천


100세어린이보험추천★100세어린이보험

임신중에 태아보험가입을 놓쳤던 분들은 출산후 100세어린이보험을 추천합니다.
물론 정상적인 체중으로 출생을 헀다는 조건이며, 보험가입전 몇개월 전이라도 병력이 없어야 합니다.

자녀보험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만기가 20-30대 전후로 보장하는 상품이 있으나,100세만기 상품또한 최근에는 업그레이드 된 상태임으로 어떠한 회사의 상품을 선택하는가에 따라서 보장은 달라집니다.


그렇다면 어떠한 보장위주로 구성을 해야 하는가? 라는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상해보장과 질병보장을 구분되어 진다고 볼때
자녀가 태어나면서 걷기 시작하면 가장 접하기 위한 위험이 집안에서 일어날 수 있는 충돌사고나,넘어짐도 있겠지만 밖에서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 위험이 가장 큰 사고라 볼 수 있습니다.

상해관련 보장은 1-2세의 경우는 보험료의 금액이 그다지 높지 않음으로 이왕이면 보장을 강화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망관련 담보는 가입이 가능한 회사도 있고 일정기간의 시간이 흘러서 가입이 가능한 회사가 있습니다만.자녀의 사망보험금에 관심(?)이 있는 부모님은 없을 것으로 간주를 하고 그 다음의 대형위험인 후유장애관련 특약부분은 한도내에서 최대한으로 설정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질병보장중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은 암은 소아암처럼 어린나이에도 발병을 할 수 있는 대형위험임으로 당연히 한도금액을 최대한으로 설정을 하는 것이 유리하며, 최근 100세어린이보험 상품중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를 추가할 수 있는 회사도 있더군요..

솔직히 보험사가 얼마나 남겨 먹을려고 그러는지는 모르겠으나, 뇌졸중과 급성심근경색증은 노인성 관련 질환임으로 자녀가 성인이 되어 발병을 한다고 가정해도 최하 50년후의 일입니다.



보장금액은 2천-3천이 최대라고 봐도 과연 얼마나 화폐가치를 반영할지 의문입니다.
실제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약을 만들어 판매를 해야 하는것이 보험회사 아닌가요?

앞으로 어린이보험 관련 상품도 연재를 할 예정입니다.
기타 세부 특약들은 이회사가 20만원 저회사는 30만원의 소손해 위험은 스스로 보유하는 쪽에 포커스를 두시고 대형위험을 최대한 보강을 하는 것이 올바른 보험선택이 요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