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암보험추천/비교

한화손해보험암보험 분석

한화손해보험암보험 분석 한화손해보험암보험 추천

 

 

비갱신형암보험 상품중에 한가지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전 한화손해보험암보험 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

 

과거에 한화손해보험상품으로 의료실비를 준비하셨던 분들중에 암 진단비를 선택한 분들이라면 의미가 없지만..타사에 의료실비만 딱 가입을 한 분들중에 암진단비를 증액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한화손해보험의 암보험의 특징을 살펴본다면..

 

암진단비 한도 최대 5천만원   비갱신형 4천만원+갱신형1천만원(복충설계)

유방암.남녀생식기암 모두 100% 보장

보험료가 너무 부담스러운 분들은 남.녀 3대암을 일반암과 혼합하여 보험료를 낯출수 있음.

최대 100세만기로 설정이 가능하며..남.녀에 따라서 80세 90세 100세로 변경이 가능한 유연성 확보.

 

남자 29세 3대진단비 플랜입니다.

 

기존 실손보험만 보유하고 있는 분이 3대진단비를 선택하고자 할때 사망담보의 의무부가가 적고 보장은 극대화할 수있는 가입제안서입니다...일단 한번 살펴볼까요..^^

 

 

 

 

 

 

한화는 3대진단비의 합산이 상해사망후유장애와 1:1 비율을 맟춰야 합니다.

그럼으로 상해사망이 6천만원이 포함된 가입제안서입니다..물론 보험료는 다소 차지하긴 하나, 상해사망후유장애는 대형 위험임으로 무조건 이 특약을 안좋은 특약으로 몰고 가기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사망담보를 최소한으로 가져가고 싶다고 하시는데..보험사도 어떻게 보면 이익집단인데 남아야 장사를 하지 않겠습니까.^^

 

대한민국의 장애인은 선천성 장해보다 후천적인 사고로 인한 장해가 더 많다고 합니다..그럼으로 후유장해 특약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상품이 한화에서 이번에 출시한 남성전용 베스트건강보험입니다.앞전 헤라클레스보험을 리뉴얼 한 것 같은데 그닥 크게 변경된 것은 없으나 남성전용상품이라 그런지 VDT증후군과 남성특정비뇨기계질환 수술비를 탑재하였네요..

 

서구화된 식습관과 환경의 변화로 인해 최근에 남성관련 질환이 많이 발생을 하고 있음으로 이에 따른 보험상품도 진화를 하는 것 같습니다..

 

한화는 최고 장점이었던 2대질환중 뇌혈관 진단비는 갱신형으로 변경이 되었음으로 일단 뇌졸중진단비로 셋팅을 했는데요..생명보험사가 뇌출혈(전체 뇌혈관 질환 환자중 10%)만 보장을 하는 것을 보면 손해보험사인 한화도 결국 뇌혈관삭제>>뇌졸중삭제>뇌출혈로 갈 것은 불을 보듯 뻔합니다..

 

보험이란 상품이 보이지 않는 무형상품임에 매월 불입하는 보험료가 아까울 수도 있지만...한번의 중대한 질환이 가정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음으로 우리에겐 여전히 필요악의 상품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암보장이 사라져가는 요즘...꼭 한번 눈여겨 볼 만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