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암보험추천/비교

비갱신형암보험 100세만기 총정리

비갱신형암보험 총정리 100세만기 암보험 비갱신형암보험 한화암보험

 

 

 

100세만기 암보험 상품의 대표이자 비갱신형 암보험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한화 암보험상품을 간략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암보험의 상품의 종류는 크게 3가지 상품군으로 구성이 되는데  상품의 종류를 살펴보면 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남성베스트 건강보험/여성 베스트 건강보험으로 구분되어 집니다..

 

세가지 상품마다 특징이 있는데요..일단 한아름플러스 상품은 남녀공통으로 가져갈 수있는 상품입니다..물론 출시가 된지가 오래되다 보니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는 상품이죠...

 

한화암보험은 비갱신형 암보험중에서도 가장 경쟁력이 있으며 일단 4천만원의 암진단비를 100세까지 가져갈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물론 남.녀에 따라서 보장기간의 유연성이 있다보니 보험료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80세만기 90세만기 100세만기중 택일 하여 선택하셔도 됩니다..

 

한화 암보험은 이런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생명보험에 가입을 한 암보험의 보장한도가 낮아서 고민인 분들, 가족력이 있는 분들중에 암진단비의 한도를 극대화 하고 싶은 분들은 눈여겨 볼 만한 상품입니다..

 

 

 

그렇다면 한화 암보험의 종류별로 정리를 해보면

 

1.한아름플러스암보험(1204)

남녀 공용으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이며...암진단비를 3천만원 이하로 가져가는 경우는 교통상해사망과 상해사망을 분리하여 보험료를 절감하는 플랜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4천 + 갱신형 1천으로 구성이 되며, 암수술비 100세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 200만원/암입원비 100세만기로 가져갈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약들은 말그대로 남녀 공통으로 취할 수 있게 설정이 되어 있으며 베스트남성.여성보단 세부적인 내용의 특약은 설정이 불가능합니다..

뇌종양 1천만원은 한아름상품에만 있습니다.

운전자 특약 추가가능/ 의료실비보험 형태로 적립보험료가 없는 순수보장형으로 가져갈 수도 있습니다..

 

 

 

2.남성베스트 건강보험

남성의료실비보험 플랜과 암플랜으로 가입이 가능하며..기본 골격은 한아름플러스와 거의 비슷하나 남성관련 특정 수술비가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기본계약에 상해사망과 후유장애가 모두 포함되니 암진단비를 4천이상 하지 않는 경우는 한아름보다 보험료가 좀더 비싸게 산출될 수 있음으로 상담을 통해서 궁금한 사항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기존에 헤라클레스보험과 별반 차이는 없습니다..

특약의 설정은 한아름보장보험과 거의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운전자특약 추가 불가합니다.

 

 

3.여성베스트 건강보험

여성전용상품이었던 미사랑 건강보험의 후속작입니다...

물론 여성관련 수술비 특약의 보장금액이 손해율이 나빠서 조금 감액된 것은 있어도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여성관련 질환 수술비가 다양하게 셋팅을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물론 운전자 특약은 추가 불가합니다..

 

한화의 대표적인 상품 3가지를 검토해봤습니다..

한화 상품은 메리츠와 비교했을땐 특징 적인 부분이 적립보험료의 의무부과가 최소 10원 으로 설정되어 보험료가 저렴하게 산출된다는 점과 암진단비 특약은  4월 1일 부터 보험료가 인상이 되도 메리츠보다 저렴하게 나옵니다..

2대질환중 뇌혈관진단비와 허혈성 진단비는 갱신형 1천만원/3백만원===갱신형으로 운용됨으로 가족력이 있는 분들은 선택하는 것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다음시간에 메리츠 더 건강한 보험의 2대질환과 한화의 2대질환 특약의 장.단점을 비교해보록 하며...암보험상품중 비갱신형을 찿고 있는 분들은 한화 상품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