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현대해상태아보험★현대해상태아보험 - 태아보험추천 현대해상태아보험(24세만기)

★현대해상태아보험★현대해상태아보험 설계안 추천

앞전 포스팅에서 현대해상 태아보험 20세만기로 설계안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참고하세요..  ☞ http://fhwlwm0900.tistory.com/195

오늘은 24세기준으로 설계안을 추천해드립니다...



오늘 보충을 할 내용은 어제는  현대해상 태아보험이 인기를 끌었던 이유와 현재의 타사기준으로 태아보험이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말씀을 드린듯 합디다.

오늘은 추가적으로 말씀을 드릴것은 태아보험가입시 산모의 병력사항이 태아보험가입과 어떠한 영향이 있는지 추가의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는 엄마의 뱃속에 있음으로 산모의 병력에 따라서 보험사는 태아보험을 받아주기도 하고 거절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중에 몇가지를 확인해보면,

1,유산방지제 처방.또는 주사입니다..

임신을 하기전에 유산을 경험한 분이라면 임신동안에 생각지도 못한 출혈로 인해 의사가 유산방지제를 처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순1회성이라면 크게 상관은 없으나 2회이상이 반복되면 보험사는 태아보험 인수를 거절합니다..
보험사마다 조건이 상이함으로 운영자와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2.배란촉진제로 임신한 경우라면 이또한 거절이 됨으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인공수정 임신또한 가입거절입니다..

3.쌍둥이(다태아)일 경우는 생명보험사에서 일부만 받아줍니다..

4,자궁의 근종또는 물혹을 보유하는 경우 가입이 거절됩니다..물론 출산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관련 포스팅 참조 ☞ http://fhwlwm0900.tistory.com/120

오늘은 24세만기의 설계안 파일을 보여드릴려고 했습니다..세부내용은 총정리가 끝나는데로 포스팅 할껍니다..

특약의 구성도 좋지만 보험에 대해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요..

임산부 30세여성 임신주소 21주   태아보험 현대해상 24세만기 설계파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