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태아보험,어린이보험

lig태아보험★lig태아보험 -lig태아보험 강력추천(희망플러스자녀보험)

lig태아보험★lig태아보험 -lig태아보험 강력추천(희망플러스자녀보험)

이번시간에는 lig태아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쟁사인 현대해상의 태아보험을 따라잡기 위해서 보험사들이 좋은 상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lig희망플러스보험(태아보험)입니다..

lig태아보험

lig태아보험의 장점은 고액암+암진단비의 보장금액이 8천만원까지 부과를 할 수 있습니다...

타사가 3천에서---최대7천까지 부과를 합니다만..lig손해보험의 한도가 손해보험사중 최고의 한도로 보장을 합니다..

입원일당 상해관련 입원비 특약을 최대 5만원까지 부과함으로 보험료의 부담이 아니라면 추천해볼 만합니다..

태아보험 관련해선 이미 본 블로그 자료를 검색한다면 가입시 중요한 사항을 파악을 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가입시 주의사항 ☞ http://fhwlwm0900.tistory.com/176

lig태아보험


보험사의 보험료의 결정은 물론 특약의 높고 낮음도 작용을 하지만 태아보험이 경우 보험사가 적립보험료를 일정금액 요구함으로 lig손해보험은 의무부과가 낮은편입니다..

희망플러스(태아형)의 경우 의료실비의 경우 100세까지 보장되며,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도 모도 비갱신형으로 구성을 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의 경우 20세만기 24세만기 27세만기의 상품의 구성은 우수하나, 100세형으로 갈 경우는 lig손해보험보다 경쟁력이 좀 약합니다...

lig태아보험

항상 말씀드리지만 100세태아보험의 경우....꼭 100세까지 갈 필요가 있나고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30년납 100세만기나, 30년납 30세만기나 20년납 30세만기는 어차피 성인시점에 전환을 한다고 가정했을때...

보험가입전의 병력사항이 새로운 보험으로 리모델링을 할때는 제약이 따르기 때문에  반드시 고려해 보셔야 합

니다..

임신주 30세 여성  30년납 100세만기 희망플러스(태아형)설계안 



lig손해보험의 희망플러스(태아형) 평점을 준다면 별 5개에 4개입니다..^^(주관적인 견해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