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성인보험/손해/생명

실비보험가격비교사이트 허와실

의료실비보험 가격비교 사이트 허와실

의료실비보험비교사이트 의료실비보험가격비교사이트?

운영자 또한 의료실비보험을 비교하여 판매하는것으로 밥을 먹은지가 아주 오래된것 같습니다.

보험업계 생명보험과 손해보험을 거쳐 현재 보험종합법인에 근무까지 1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군요.

최근에는 사회초년생들의 나이가 80년대 중반후반의 고객들의 상담이 많습니다..

찿아와서 설명하는 보험계약이 이제는 고객스스로 검색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상품을 제대로 골라(?)주는 재무설계사를 선호하는 시대인가 봅니다.


보험상품은 기본적으로 수십년을 불입하는 상품임으로 초기에 가입을 잘못 하여 중간에 해지를 하는 경우 손실액이 예상보다 큼으로 주의를 요하는 상품입니다.

저도 업계에 종사하고 있지만 모든 보험사의 약관을 읽어본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며,대표적인 보장하지 않는 손해와 기타 법률관련 내용을 우선적으로 공부를 하는편입니다.

가입할때와 가입후에 보험사의 이중적이 태도에 실망하지 않을려면 본인 스스로 가입초기에 설계사에게 꼼꼼하게 질문을 하여 모는 것이 해소되었을때 청약을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대형 포탈에서  보험관련 키워드는 소위 돈되는 키워드임으로 광고비를 지불하는 사이트가 먼저 검색이 되는게 현실입니다..

온라인으로 보험관련 검색을 해보신분 중에 비교사이트 한번 클릭(가입을 하던.상담신청을 하던.그냥 보던)을 안하신분들이 없을껍니다..

 


제목을 제가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이 허와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얻을 수 있는 즉..허가 무엇인지? 그리고 잃을 수 있는 실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보험이란놈은  단어자체가 공부하면 할수록 어렵고 무엇을 확인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는 금융상품중의 하나입니다.

위와 같이 정보를 검색하면 당연히 위 사이트가 제일 먼저 눈에 보입니다..

파워링크 5개 사이트중 4개가 M사를 광고하기 위한 사이트 그리고 나머지 한개는 차"사를 강조하기 위한 보험비교사이트군요...

비교라는 것은  둘이상의 사물을 비교하여 서로간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찿는다는 의미입니다.

한회사로 집중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여러회사비교(?)가 가능할까요?

물론 보험에 무지한 소비자가 10군데 회사의 견적을 받아보면 더 혼동만 생길 뿐입니다..



저라면 상담을 요청하는 분들에게 알려드릴것이 기본적인 의무와 강제적인 의무로 나누어 질 수 있을듯 합니다..

회사별 주요특장점/상품별 보험료/보장하지 않는 손해/보험가입전 피보험자의 병력사항이 계약에 미치는영향

파란색이 기본적인 의무..즉 제가 피보험자에게 알려드릴 기본적인 사항이 되겠죠..

의료실비보험의 회사별 주요특 장점을 간략하게 요약하고 주력상품별 보험료를 알려드리며,가입하고자 하는 보험상품의 보장하지 않는 손해와 보장하는 손해는 어떻게 되는지가 당연히 해야 하는 기본적인 의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렇다면 강제적인 의무라고 하는 피보험자의 병력사항

보험상품의 견적을 의뢰하는 분들중 계약상 알려야 할 병력사항이 없는 분들은 "갑"의 입장이 되는게 사실입니다.

당연히 그에 따른 경쟁력이 있는 상품을 소개해야만 하고,특약을 세부조정하면서 보험료도 조절해야 되겠죠.

소위 시키면 시키는데로 설계사가 따라야 합니다..^^

이런 분들은 견적서와 부연설명을 드리면 그냥 메일만 확인하고 그냥 다른데 가입을 하고 전화해도 전화도 받지 않습니다..^^
물론 그분들도 사정이 있겠지만요...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제가 "갑"이 되는 피보험자의 병력사항을 묻게 되면 소비자는 당황스러워 합니다..

본인이 우연하게 치료받았던 질병의 내용이 보험가입에 치명적인 것을 알게되면서요..^^

보험비교사이트에 상담신청을 남기고 상담을 진행하는 동안 본인의 5년간 병력사항을 형사가 범인을 취조하듯이 물어보는 설계사가 있던가요?

본인이 치료한 질병력이 보험가입시에 알려야 될지 안알려도 될지 시원한 답을 해주던 설계사가 있던가요?

이설계사의 말과 저 설계사의 말이 틀린적이 있던가요?

보험상품은 전자제품처럼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선택하는 상품이 절대 아닙니다..모든 해답은 약관에 있습니다..
약관을 숙지하고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우선이지..대다수 상품의 장점만 열거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교사이트......물론 우수한 상담원들도 존재하지만 본인에게 전화한 설계사가 상품에만 정독하고 화려한 화술로 보험판매하는 분은 아닌지??

물어보고 또 물어보고 어떠한 질문에도 확실한 답을 해줄 수 있는 설계사를 찿으시길 바랍니다.

* 이야기하자면 밤을 세워도 모자랍니다.

관련 내용은 하단 ↓↓↓ 이전글에서 더 많은 정보를 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