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성인보험/손해/생명

고혈압보험추천

고혈압보험 추천★ 고혈압보험 상품★ 고혈압보험 비교★

고혈압보험

고혈압 약복용중인 경우 가입가능한 보험및 보험회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고혈압은 만병의 근원이라 하여 보험사에서 보험가입인수를 잘 하지 않습니다..

의료실비보험을 가입을 희망하는지? 아님 암보험을 희망하는지에 따라서 방향이 달라집니다..



★고혈압 약복용중인 분이 의료실비보험을 알아보는 경우..

현대해상.동부화재,그린화재(2011년 9월부터 가능)

가입조건은 본 블로그를 통해서 정보를 제공해드린 적이 있음으로 관련 글 링크겁니다..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대해상 고혈압 약복용자 가입가능한 조건  ☞= http://fhwlwm0900.tistory.com/61

동부화재및 현대해상 가입조건 세부확인하기 ☞ http://fhwlwm0900.tistory.com/48



단순하게 암보험의 추가증액을 희망하는 분들은 필요서류 없이 가능한 보험사중 특약의 우수한 회사는 H손해보험입니다..(위에서 언급한 H사가 아닙니다.^^)



고혈압 약을 복용중인 분들중 보험가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누구보다 적극성이 필요합니다..

본 블로그에 고혈압관련하여 상담요청이 가끔식 들어오긴 하나, 서류떼는 것이 귀찮거나,바빠서 본인 스스로 지연을 많이 하십니다..

보험사는 언제 조건을 변경할지 모릅니다..

손해율이 높으면 당연히 받아주지 않습니다.. 위 회사도 고혈압 약복용중인 분들을 인수하는 기간이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어느날 갑자기 인수하지 않겠다고 하면 그만입니다...

제발 희망하는 분들은 본인 스스로 적극성을 보여주시는 것이 가입을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