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한화손해보험

한화암보험-한화한아름플러스 암보험(비갱신형암보험)

한화암보험

한화암보험 한화암보험 상품 한화암보험 플랜 비갱신형암보험

한화암보험은 손해보험사을 통틀어 장점이 많은 상품입니다.

비갱신형으로 구성을 할 수 있고 비갱신형 최대4천만원으로 설정이 가능하며,의무부과 사망특약이 타사에

비해 적다보니 적은 보험료의 암보험으로도 활용히 가능합니다.

한화손해보험의 상품중 남성의 경우 한아름플러스/ 여성의 경우 미사랑건강보험이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의료실비특약의 구성은 이미 알려졌으나, 암보험으로 구성을 할 경우 몇가지 팁을 드리겠습니다.

기존의 생명보험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중에 암특약만을 구성을 희망하는 분들은 보험료를 조금이라도 저렴한

상품의 선택이 우선일 껍니다.

한아름보장보험의 경우 암진단비를 4천까지 (의료실비와 입원비특약이 들어가지 않는 조건...한시적으로 운용)

구성을 할 수 있으나. 주의점이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은 암진단비의 비율과 기본계약+상해사망이 1:1 비율이나,

3천만원의 암진단비 설정시는 상해사망(전체집합)에 최소한 100만원 구성을 하고 교통상해사망(상해사망의부분집합)으로 혼합으로 설계를 하면 보험료를 아낄 수 가 있습니다.

예)암진단비3천만원= 기본계약3천만원+상해사망(1백만원)+교통상해사망(60세만기 2900만원)
    암진단비4천만원=기본계약4천+상해사망(60세/70세/80세/90세/100세 택일)입니다..


*주의
물론 보유하고 있는 보험상품이 없는 분들은 보장의 범위가 넓은 상해사망을 포기하고 단지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교통상해사망을 선택하는 경우라면 보장에 빈틈이 생길 수 있음으로 주의바랍니다.


한화손해보험의 또 다른 장점은 암진단시 납입면제의 기능이 있습니다..

의료실비특약+암진단비+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입원비+기본계약+상해사망+기타 수술비로 설계시

향후 암진단시또는 80%이상 후유장애시 의료실비특약을 제외하고 납입면제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런경우 20년납의 설정보다 보험료를 더 줄일려면 30년납 100세만기를 활용하는 것또한 좋은 팁입니다..



물론 납입기간이 길수록 짧은 납보다 불입하는 보험료의 전체 규모는 더 높아지는 것은 사실이나, 시간이 갈수

록 물가상승과 화폐가치의 하락을 생각한다면 이런 방법도 좋은 팁입니다..

보장은 극대화하고 보험료는  줄일 수 있다면 가장 좋은 보험설계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견적을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 상담게시판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