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한화손해보험

한화암보험!

한화암보험/한화암보험비교/한화남성여성암보험 견적

                                                     한화암보험

암보험의 추가가입 또는 신규로 가입을 희망하는 분들중에 이런 질문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생명보험의 암보험은 고액보장(?)손해보험의 암보험은 보장이 생명보험보다 약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암보험 판매의 역사가 생명보험이 더 오래된것이 사실입니다만,늘어나는 가입자수 만큼 암에 걸려 보험금청구를 하는 분들도 당연히 손해보험사보다 생명보험이 많을껍니다..

보험사는 이윤을 추구하는 회사임으로 손해율이 높아지는 경우 암에 대한 보장을 축소를 합니다..

물론 현재의 시점에 많은 축소가 이루어졌습니다..

                                                         한화암보험

대표적인 예가 남녀생식기암과,여성의 경우 유방암을 본다면 가입후 180일이내에 발병할 경우 일부만 보상하고 주계약이 소멸되며 특정암만 유지됩니다..
생명보험 암보험과 손해보험암보험 살펴보기

고액암의 범위도 마찬가지입니다..

고액암의 진단자금이 1억이다는 광고로 홍보를 하고 있지만 정작 고액암의 분류표를 확인해보면 손해보험사의 고액암의 범위보다 보장이 작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생명보험vs손해보험 고액암범위알아보기


이미 링크를 확인한 분들이라면 한화손해보험의 암보험이 보장이 좋은 상품이라고 운영자가 추천하고 있군아!라는 생각을 하실껍니다..

환급형이 아닌 순수보장형의 암보험이라면 특약의 보험료가 이왕이면 저렴하고 보장이 좋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요...

한화손해보험 암보험의 종류와 장점.
한화손해보험의 상품을 암플랜으로 가져갈 수 있는 상품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한아름플러스--남성.여성 상관없이 암보험으로 가져갈 수 있는 상품.
미사랑건강보험-여성전용상품
헤라클레스보험-남성전용상품


암플랜으로 가져갈 경우 불필요한 특약의 보험료를 줄이는 것이 핵심임으로 한화손해보험은 암진단자금이 사망담보와 1:1비율로 구성됨으로  사망담보의 선택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상해사망을 최소로 잡고 교통상해사망으로 분산한다면 단돈 몇백원/몇천원도 줄일 수가 있습니다..

가입제안서는 하단의 파일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또다른 특징은 한화는 암발병시 진단자금을 수령하고 기타 관련 특약은 모두 납입면제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납입기간을 20년납이 아닌 30년납으로 변경한다면 월 보험료를 아낄수가있습니다.


암진단비는 비갱신형으로 3천만원까지 설정이 가능하며,토탈 5천까지 가입이 가능하나,2천만원은 갱신형으로 혼합설계를 하셔야 합니다..

고액암도 전체 5천만원에 포함됨으로 고액암 선택보단 일반암의 선택에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런 질문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고액암에 걸리면 일반암진단비도 받을 수 있나요?

보장의 범위는 초등학교를 나온분들이라면 아래 공식을 이해하실껍니다..^^

일반암>고액암>여성.남성특정암,여성/남성3대암,특정암

치료비가 적게 나오는 제자리암.경계성종양,기타피부암은 가입금액의 10%보장하며 차후 발병하는 일반암은 한번더 보상합니다.

여성발병율이 높은 갑상샘암은 가입금액 대비 20%보장합니다..

1번파일 남자30세 암진단비3천 선택(기본계약2천+상해사망2천+교통상해사망1천으로 암진단비가입금액 1:1 맟춤설계)

2번파일 여성30세 암진단비3천 선택(기본계약1백만원+상해사망1백만원+교통상해사망2900백만으로 암진단비와 1:1 맟춤설계)


*본 설계안은 남성/여성/직업/나이/납입기간에 따라서 한화에서 요구하는 인수스코어에 따라 설계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정확한 설계안은 아래 상담게시판을 통해 기존가입한 보험분석후 추천이 필요한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