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한화손해보험

한화미사랑 !!!- 여성보험추천

한화미사랑 여성보험추천  한화미사랑건강보험

한화손해보험 미사랑건강보험 한화암보험 미사랑건강보험 여성보험추천

한화미사랑보험은 여성전용보험으로 출시를 한 상품입니다.

의료실비보험으로도 손색이 없고. 암보험으로도 장점이 많은 상품입니다..

주요특징은

*기본계약과 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의 합산 비율이 1:1로 구성되어 집니다.
*일반암 비갱신형 4천만원까지 구성이 가능합니다.(일반암은 모든 암을 포함합니다.)
*80%이상 후유장애및 암진단시 전체 보장보험료 납입면제의 기능이 있습니다.
*여성관련 특약이 다양합니다.


보험이 전혀 없는 미혼여성의 경우 보험료는 저렴하게 가면서 보장은 극대화하고 싶다면 한화미사랑 보험을 추천합니다.

기본적인 상해관련 특약은 자유롭게 구성이 가능하며,암과 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같은 중대한 질환의 진단비와 수술비를 확보할 수 있으며, 암진단시에 위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납입면제의 기능의 역할도 주어집니다.

한화미사랑제대로 알고 가입하자 ! http://fhwlwm0900.tistory.com/115

한화미사랑 세부특약                 http://fhwlwm0900.tistory.com/206 

타사에는 없고 한화미사랑에만 있는 보장특약은  갑상선질환수술비, 여성만성질환수술비이 있습니다..

최근여성의 경우 갑상선관련질환이 급증하고 있으며, 암진단또한 갑상선암이 차지하는 비율이 높습니다..

물론 이 수술비에서 갑상선암의 수술비는 지급하지 않지만 유용한 특약이라 판단됩니다..

여성만성질환수술비는 흔히 말하는 골다공증질환의 보장입니다..

단.40세이상의 경우라는 이 특약의 가입에는 제한이 옵니다..

보험이 전혀 없는 20대 중반의 여성이라면 운영자가 추천하는 설계안은 아래 파일첨부와 같습니다..

26세 여성 사무직..보험이 전혀없는 경우. 의료실비보험+진단비추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