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암보험-한화암보험 저렴한 암보험추천

한화손해보험암보험-한화암보험 저렴한 암보험추천

한화손해보험암보험-한화암보험 저렴한 암보험추천

암보험은 이미 필수의 시대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성인이라면 누구나다 암보험을 보유하고 있을것으로 보입니다..물론 보험이 전혀 없는 분들이 가장 먼저 찿는 보험상품도 암보험일껍니다.

소비자가 바라는 암보험상품중 과연 최고의 암보험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보험료가 정말 저렴하고, 보장이 최고 좋은 암보험 이왕이면 암에 걸리면 보험료의 납입면제까지 해준다면 혹시나 암에 걸렸다고 해도 부담은 최소한이 되고 혜택은 극대화 될 수 있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정부에서도 1인1암보험시대를 추구하는 이유 또한 중대한 질병중의 하나인 암에 걸렸을때 가계지출의 부담을 들게 하기 위함이 가장 핵심적인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저렴하고 보장이 좋은 암보험 상품은 어떠한 상품이 있을까요?
오늘 소개하고자 하는 암보험상품은 한화손해보험 암보험 상품입니다..

한화손해보험암보험

흔히 잘못알고 있는 상식이 있습니다..

중하나가 생명보험의 암보장은 고액보장이고 손해보험사의 보장은 소액보장이라고 터무니 없는 생각으로 오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약관을 이해하지 못한 설계사가 소비자에게 잘못된 정보를 전달하다 보니 소비자들도 자연스럽게 그렇게 인식을 하게 된듯 합니다.

필자 또한 90년대 후반부터 보험일을 하는 당시 생명보험사의 암보장은 손해보험사가 단기간 보장하는 상해보험만 판매하는 시기였음으로 당연히 생명보험사의 보장상품이 보장금액도 높고 보장범위도 절대 불리하지 않았습니다..

보험사의 입장에서 판매가 많을 수록 그에 따르는 손해율은 증가할 수밖에 없으며, 기업을 유지할려면 당연히 비용을 줄이는 방법은 손해가 많은 특약은 없애거나, 보장을 축소하는 것이 정답일껍니다.


현재의 시점에는 보장의 범위와 보험료의 순서가 뒤바뀐듯 합니다..

그렇다면 한화손해보험의 암보험상품은 어떠한 점이 유리할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어릴적 가입을 했던  종신보험을 가입하면서 암에 대한 보장한도가 (진단비2천+수술비5백+입원비10만원)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있습니다..
이 고객의 주변에 최근 암진단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발생을 합니다.
고객은 문득 본인이 가입한 보험상품의 증권을 확인을 해보니 암보장이 2천이 전부인 것을 확인하고 암보험을 추가로 3천만원 정도 더 가입하기 위해 여기저기 검색을 하게 됩니다.

이 고객이 가입을 할당시에는 보험상품이 어떤것이 좋은지 제대로 알고 가입을 하지 않고 주변의 지인한테 가입을 한 경우라서 이번기회에는 저렴한 보험료에 보장이 좋은 암보험 상품을 본인 스스로 알아보자고 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면 아래와 같은 암보험 상품의 파일을 받아 보실껍니다.

35세 여성 사무직 암보험추천



한화손해보험의 경우 암특약 선택시 기본적으로 지켜야 할 조건이 있습니다.

암진단비 가입금액과 사망(상해사망+교통상해사망)과의 비율이 1:1조건입니다.

위 파일을 보시면 상해사망은 1백만원+교통상해사망2천900백만원이라는 조건이 암진단비 3천만원을 가입하기 위한 조건임으로 1;1비율을 맟추면서 상해관련 중에서 부분집합인 교통상해사망으로 가입금액을 더 높이 잡고,그리고 기본계약은 90세임으로 변동할 수 없음으로 추가특약을 60세만기로 낯춰버리면 보험료는 끝없이 추락(?)을 하게 됩니다..

평균수명이 연장되었다고는 하나,90세이상일 경우 절개 수술로 인한 암수술보다는 면역력의 약화로 인해 약물치료를 더 권장함으로 보장기간은 90세...그이후에는 의미가 없다고 판단하여 100세형 진단비를 포기했습니다..
경제적 활동기에 암발병시는 납입면제의 2중 안전(?)장치가 있음으로 이왕이면 납입기간을 길게 늘여뜨려서 보험료를 낯추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그대로 난 너무 긴납입기간은 싫어라고 하시는 분들은 20년납 25년납으로 수정하시길 바랍니다..

한화손해보험의 인수조건이 언제 또 변경할지 예측할 수 없음으로 이 조건은 현재의 포스팅 시점에만 적용하는 글임으로 상담을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 게시판을 이용하여 견적희망을 하시길 바랍니다..

*여성과 남성/나이에 따른 한화의 인수스코어 점수가 다를 수 있슴으로 누구나다 이 특약대로 가입을 할 수있다는 것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