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한화손해보험

한화암보험-한화손해보험암보험 100세만기 암보험

한화암보험-한화손해보험암보험 100세만기 암보험

한화암보험 분석

이번시간에는 한화암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암보험가입시 체크해야 할 사항

http://fhwlwm0900.tistory.com/132 /    http://fhwlwm0900.tistory.com/129

한화암보험상품은  손해보험.생명보험의 모든 상품중에서도 경쟁력을 갗추고 있습니다..

암보험의 경우 갱신형보다 ====비갱신형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겠죠...당연히 갱신형은 연령이 증가할 수록 보

험료가 상승한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는 분들이 많음으로 이왕이면 암보험은 비갱신형으로 가입을 하시길 바랍니다.

한화암보험 비교분석

비갱신형으로 최대 4천만원(일반암기준)을 구성할 수 있는 한화 암보험의 상품은 두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남성의 경우 한아름플러스보장보험 암플랜/ 여성의 경우 한화미사랑 암플랜이 있습니다..

물론 암보험을 추가하면서 여성관련 특약을 추가하고자 하는 분들은 한화미사랑보험이 유리할 것이며, 보험료

를 최대한 줄이고 싶다면 한아름플러스에 사망담보의 보장기간을 조절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아름플러스의 경우 기본계약=상해사망이 분리
미사랑건강보험의 경우 기본계약(상해사망포함)이 되어 있음으로 분리가 안됩니다..

한아름 플러스의 상해사망의 경우 직업급수가 1급이 아닌 경우를 제외한다면 이를 60세만기로 설정하여도 보험료의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

납입기간은 한화의 경우 납입면제의 기능이 있음으로 이왕이면  납입기간을 길게 늘여뜨리는 방법도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입니다..

아래 파일을 직접 열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암보험이 없는 39세 주부...암진단비 3천만원에 대한 보장 예시 (한아름기준,미사랑 기준)
한화미사랑 전체 보험료= 35,430원
한아름플러스    보험료 = 35,09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