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성인보험/손해/생명

(부모님실비보험추천)65세이상 부모님 보험가입 알아보기


65세이상의 부모님 남자.여자 실비보험 가입가능한 회사--교보생명 1탄 


오늘은 65세 이상의 부모님 보험(실비보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1월은 개인적으로 상담요청이 너무 많았던 달이라 신규로 보험정보를 전달 못한것 같아서 팬(?)을 자청하는 분들에게 죄송할 따름입니다.^^

최근 여러 매체를 통해 실비보험의 인식이 필요조건으로 변화를 한 것 같습니다.

자녀가 성장을 하여,시간이 흘러 가정을 가지고 또한 자녀를 교육시키면서 본인들 또한 부모님의 되는 시기는 피할 수 없는 흐름이겠죠.

베이비붐 세대(1946년생-1965년생)가 중.장년기층과 노령기로 돌아서는 시점에 와 있는 현사회에서 오래사는 위험에 대비함에 있어서 보험가입은선택이 아님 필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식을 키우고 출가를 시키는 시기에 정작  당신들의 보험을 준비못하여 자식에게 이중적인 부담을 주는 주변분들을 자주 봅니다.

하지만 고연령의 경우, 앞전 병력의 치료력으로 인해 보험가입을 하고 싶어도 가입을 못하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손해보험사의 실비보험의 경우 무진단은 55세까지 또는 60세까지 제한을 두고 있으며, 60세-65세의 경우 유진단으로 인수를 해주는 경우등 여러회사마다 보험가입의 인수조건은 상이합니다.

현 손해보험사의 실비보험의 인수는 65세까지(유진단)까지임으로 고연령임에도 불구하고  병력없이 건강하게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부모님들은 단지 보험회사의 숫자놀음인 나이의 제한으로 인해 보험가입을 받아주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오늘은 65세 초과 70세이하의 경우 가입가능한 실비보험 상품을 추천합니다..



교보생명입니다.

설정가능한 특약은 여러가지가 있으나. 필자가 추천하는 특약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계약은 최소로 1천으로 설정하고  재해치료비 특약(골절로 인한 진단비.수술비포함),수술비특약(1종--5종), 입.통원의료비 특약입니다.

더이상의 욕심은 부리지 마십시요..

은퇴전에 자산을 확보한 부모님의 경우라면 아래의 보험료가 부담스럽지 않지만 대다수의 상담을 경험해보면 자식이 부모님을 위해 보험료를 대신 불입을 하고 유지를 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종신보험이 안좋다?라고 할수도 있으나. 고연령의 경우 보험사가 인수를 위한 조건이며, 중대질환의 노출에 대비한 치료비의 확보의 필요성을 느끼는 자녀분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합니다..

남자 66세 자영업 기준



여자 66세 주부기준



특약의 의문점중 수술특약은 갱신형이면 보험료가 오르지 않을까요? 라고 질문을 하는 분들을 봅니다.

실비특약이 갱신형인것은 모든 보험사의 조건임으로 어쩔 수 없는 상황입니다.

대형보험사가 정액형 진단비를 나빠지는 손해율로 인해 갱신형으로 점점 변화를 시키고 있습니다.

수술비 특약의 경우 질병의 노출이 시작된 시점의 연령의 경우 향후 지불될 병원비를 생각한다면 보험료대비 효율성은 반드시 있다고 봅니다.

어쩌면 생애 마지막 보험이 될 수 있다고 보고  용돈을 정기적으로 드리는 것또한 효도의 길이지만 좋은 보험상품을 가입을 시켜드리는 것 또한 효가 아닐런지요^^

질병없이 천수를 누리는 분들이 아직은 더 많습니다. 하지만 유달리 부모님을 걱정하는 자식분들에게 위 보험상품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