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장성 보험 여행/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1108 30대여성 보험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1108  30대여성보험 암특약 추가가 필요한 고객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1108를 알아보는 31세여성보험의  설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존 종신보험(?)을 어쩌다 가입을 했으나 가입한 시기가 너무 오래되어서 해지는 불가하다는 판단이며, 의료

실비가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며 암보장에 대한 강화를 요청했습니다..

기존 종신보험에 암진단비가 2천정도 보유하고 있음으로 본인의 희망에 따라 암진단비 2천+고액암1천정도 필

요 하다는 결론입니다...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1108의 주요특징을 다시 한번 언급하자면

암진단비 최대 3천(비갱신형)+고액암3천(비갱신형)

암수술비.항암방사선약물 치료비, 암입원비 최대 200/200/10만원 100세만기 비갱신형이며,

질병사망에 대한 연동이 낮아 타사 (동부.삼성.현대.lig)에 비해 사망담보에 대한 보험료를 낯출수가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1108는 적립보험료가 1만원 포함된 금액임으로 전체보험료를 보실때 감안을 하고 보시길 바랍니다..

갱신특약 (3년갱신)의 보험료는 3년마다 연령증가에 따른 보험료 재산출.보험사의 손해율적용..의료숫가의 변동에 따라 보험료가 재조정됨으로 보험사는 매월 적립되는 적립보험료의 책임준비금에서 대체납입을 하게 됩니다..


기존 종신보험에 수술비 특약이 1-5종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일단 메리츠화재 알파플러스에는 특약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특약중 확인해야 할 사항들..

기본계약과 상해사망은 필수조건입니다...

질병사망 20년만기/60세만기/80세만기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31세여성이 질병사망으로 당장 사망을 할 확률이 극히 희박함으로 반드시 넣어야 할 특약이라면 보장기간을 단축시켜 보험료를 줄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이러한 동일한 상황에 처한 경우라면 과감하게 상담요청을 하시길 바랍니다.